본문 바로가기

식샤하러 갑시다.

[영암맛집] 목포 근처 전라도 한정식이 생각나면 수궁한정식

반응형

목포 근처 전라도 한정식이 생각나면 수궁한정식

 

목포 근처를 지나다가 전라도식 한정식이 먹고 싶었어요.

검색 끝에 저렴하면서도 반찬이 푸짐하게 나온다는 수궁 한정식으로 향합니다.

여기 허영만의 백반 기행에도 나왔다고 하네요.

시내 한복판에 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찻길가에 위치해 있어요.

주차공간은 여유 있어 보입니다.

각 룸마다 좌식으로 되어있는데 좌식식탁이 없어서 당황했어요.

그냥 룸에 방석만 깔려있더라고요. 

초등학생부터는 1인으로 들어간다고 합니다.

몇 명이라고 얘기하면 주문 완료입니다. 바닥이 뜨끈뜨끈하니 아주 좋아요.

조금 기다리다 보면 아주머니 2분 이서 상을 통째로 들고 오십니다.

이런 거 처음이었어요.ㅎㅎ

우와. 한 사람당 10000원 주고서는 서울에서는 절대 못 먹을 퀄리티입니다.

코로나로 식당이 한산해서인지. 모자란 반찬은 셀프로 가져다 먹으라고 적혀 있었는데.

말씀드리니 가져다주십니다.

이래서 전라도 맛집이라고 하나 봅니다.

 

싹싹!!! 먹어치우고 왔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