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샤하러 갑시다.

[하계맛집]BBQ 신메뉴 메이플버터갈릭을 맛보기.

반응형

[BBQ포장] 신메뉴 메이플 버터 갈릭을 맛보기.

 

포장보다는 직접 음식점에 가서 먹는 것을 선호하는 우리 집.

하지만 2020년 12월 연말을 앞두고 코로나로 인해 서울시는 오후 9시 이후로는 셧다운 되는 심각한 상황이 되어버렸다.

그래서 외식하기에도 껄끄러운 상황.

하지만 치킨은 바깥에 나가서 먹는 것보다는 집에서 티브이 보며 먹는 것이 제 맛이지!

 

오랜만에 시켜본 BBQ치킨.

오늘은 친정이랑 같이 먹는다고 2마리를 시켜야 해서 새로 나온 메뉴도 시켜보았다.

 

평상시에 먹는 황금올리브치킨 반반과 함께 신메뉴 메이플 버터 갈릭도 함께 주문.

주문하고 치킨을 기다리는 시간은 설렘 설렘이 가득한 시간.

 

 

드디어 도착한 두 마리의 치킨.

언제나 느끼지만 BBQ 치킨 집의 포장박스는 다른 곳보다 유난히 더 튼튼한 것 같다.

위에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아래가 신메뉴 메이플 버터 갈릭이다.

 

 

항상 즐겨먹는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수많은 치킨집들의 치킨을 전부 먹어보지 못했지만 어떤 곳은 닭들을 너무 잘게 토막 내서 날개가 두 짝이 전부 들어있는지 확인하기 어려운 곳도 있다.

하지만 비비큐의 황금올리브치킨은 큼지막하니 양념 4조각, 후라이드 4조각씩 나뉘어 있고 각각 다리가 들어있는 토막, 날개가 들어있는 토막, 가슴살이 들어있는 토막 정확하게 나뉘어져 있다.

양념이 묻어있어도 입에 넣었을 때 튀김옷의 바삭함을 느낄 수 있는 게 진짜 잘 튀긴 양념통닭 아닐까?

 

 

그리고 기대했던 신메뉴 메이플 버터 갈릭 6조각.

한 사람씩 들고 먹기 좋게끔 하나씩 소분되어 있는 것이 정말 마음에 든다. 

치킨은 순살이 아니라 잡고 뜯는 맛으로 먹어야 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 나이기에...

치킨 부위 중에서도 제일 부드럽다는 엉치살을 발라먹으며 버터향과 메이플 소스의 향을 동시에 느낄 수 있었다.

이건 어린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만한 맛이었다. 달콤한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빠질 법한 그런 맛?

 

BBQ치킨 좋아하시면 이번에 새로 나온 신메뉴 메이플 버터갈릭 드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