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샤하러 갑시다.

[맛집] 미아현대백화점에 PHO THIN 퍼틴 쌀국수 먹으러 가볼까?

반응형

미아현대백화점에 PHO THIN 퍼틴 쌀국수 먹으러 가볼까?

 

미아에 놀러갔을 때 주차도 편하면서 가족끼리 함께 먹을 만한 식당이 어디 있을까 싶을 떄 추천할 만한 곳.

 

미아현대백화점 식당가가 2020년 새롭게 리모델링 하면서 식당가들에 많은 변화가 생겼다.

 

점심식사로 당첨된 베트남 쌀국수 퍼틴.

 

오늘은 여러명이 갔기에 다양한 메뉴를 주문해 본다. 

 

먼저 주문판 살펴보기!!

 

퍼틴의 메뉴판

패밀리세트 A에 반쎄오, 꿔이 3개를 추가해서 주문했다.

 

왼쪽부터 반쎄오, 분짜,꿔이,쌀국수,넴,새우볶음밥

 

여자 3명과 아이2명이서 배불리 먹고도 남을 양을 시킨건지 양이 많았던 것인지. 

 

새우볶음밥은 평범했고 쌀국수는 파가 많이 들어가서 베트남 쌀국수를 시원하면서 개운하게 먹을 수 있었다. 

베트남 쌀국수를 싫어하는 사람도 아마 여기 쌀국수를 먹으면 익숙한 국물 맛에 다들 좋아할 것만 같다.

따로 주문하면 고수와 라임도 가져다 주는데 언제부터인가 고수가 먹을 만 해지기 시작해서 꼭 달라고 한다.

 

반쎄오는 부침개 처럼 생긴 저 반죽이 너무나도 쫄깃해서 그냥 먹어도 맛있다. 한국이기에 반쎄오에 곁들여진 야채에 깻잎이 나오는 것이지 실제 현지에선 깻잎은 없다. 베트남 여행갔을 때 너무나도 맛있게 먹었던 반쎄오. 그 바삭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은 아니었지만 다른 베트남 음식점보다 맛은 괜찮았다.

 

스프링롤처럼 보이는 은 같이 간 일행들이 맛있다고 하면서 다 먹어버렸다. 튀기면 다 맛있지~

 

가족끼리 식사할 만한 곳을 찾을 때 백화점은 주차도 편하고 어린 아이들도 볶음밥과 쌀국수는 싫어하지 않고 잘 먹기에 한 번 쯤은 들러볼 만한 곳. 추천!!

 

 

 

 

 

 

 

반응형